본문 바로가기

인사말

주말 인사말 이미지 모음 (카톡 문구, 안부 문자 메세지)

반응형

주말 인사말 이미지 모음을 만들었습니다. 카톡 문구 문자 메세지로 보내기 좋습니다. 4월 주말에 보내기 좋은 봄 꽃 사진과 이미지 위주로 만들어 보았으니 친구들이나 가족들에게 안부 인사 전해 보세요.

 

 

4월의 첫 주말입니다. 4월 신나는 주말 보내세요. 완연한 봄이 왔다는 것을 오늘 실감하게 됩니다. 

 

주말인사말 (11).png
0.09MB

 

 

4월 아름다운 봄이 왔습니다. 떠나볼까요?  꽃들이 활짝 핀 주말 우리 꽃구경가요.

 

주말인사말 (12).png
0.52MB

 

일하시느라 힘들었지요? 비타민 풍부한 과일 드시고 에너지 충전하는 주말 보내세요.

주말인사말 (8).png
0.54MB

 

 

 

 

주말 인사말 이미지로 적당한 인사말입니다. 주말이지만 밥 잘 챙겨 드세요. 오늘 인사였습니다.

 

주말인사말 (9).png
0.08MB

 

 

잠시 쉬어가는 여유로운 주말 되세요. 오늘은 바다와 파도가 보고 싶은 그런 날입니다.

 

주말인사말 (10).png
0.45MB

 

봄봄봄 봄이 왔네요. 가족들과 연인 반려견이랑 봄놀이 다녀오세요.

 

주말인사말 (13).png
0.41MB

 

4월 5일은 식목일입니다. 다음 세대를 위하여 나무 한그루 심어 보는 주말 보내시면 어떨까요?

 

 

제목을 입력해주세요_-001 (62).png
0.20MB

 

주말인사말 (7).png
0.12MB

 

4월 5일은 식목일이자 청명입니다. 맑은 하늘 올려다 보고 봄꽃 감상도 하는 여유로운 청명 보내세요. 하늘이 맑아진다는 청명 우리의 마음도 맑아졌으면 좋겠습니다.

 

 

하늘이 맑고 청명합니다. 좋은 날들이 가득하세요. 지금까지 티스토리 오늘 인사가 만든 4월의 주말 인사말 이미지였습니다. 맑꼬 깨끗한 주말입니다. 이 봄을 즐겨보세요. 친구들에게 안부 인사 카톡으로도 전해 보시구요. 요즘 거리두기로 인해 만날 수 없는 가족들 지인들에게 보내면 좋을 인사문구입니다.

 

 

4월 인사말 모음 예쁜 봄 꽃 이미지 가득합니다.

 

 

4월 인사말 모음 예쁜 봄 꽃 이미지 가득합니다.

4월 인사말 이미지 모음을 만들었습니다. 사월에는 봄 꽃이 활짝 피어나는 시기이지요. 그래서 예쁜 꽃 이미지로 4월의 인사를 만들어보았습니다. 카톡이나 문자로 새로운 마음으로 안부 인사

jsmeno.tistory.com

 

 성경 말씀 이미지 인사말 모음 (카톡 문구)

 

성경 말씀 이미지 인사말 모음 (카톡 문구)

성경 말씀 이미지 모음입니다. 카톡 메세지로도 좋고 카톡 프샤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첨부 파일 다운 받으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너희는 세살의 빛이라 산위에 있는 동네가 숨기우지 못할것

jsmeno.tistory.com

 

부활절 뜻 이미지 인사말 모음

 

부활절 뜻 이미지 인사말 모음

부활절에 달걀 받아보셨나요? 부활절 이미지 인사말을 모아보았습니다. 부활절의 의미를 기념할 수 있도록 만들어보았으니 카톡이나 문자로 이미지를 만들어보세요. 부활절 날짜 2022년 부활절

jsmeno.tistory.com

 

반응형